28일(토)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 개최
28일(토)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 개최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5.2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 축제’는 6월 말 매일 오후 10시까지 세계 각국의 화려한 댄스파티와 함께 환상적인 정열의 장미전쟁으로 그 열기를 더해 간다.

올해로 9년째를 맞는 ‘서울동물원 옆 장미원축제’는 1만 5천여 평의 장미원에서 수백 종, 수천만 송이의 장미가 환상 속에 빠져 들게 한다. 이번 장미축제는 크게 장미 전시, 공연, 이벤트·체험 등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 서울대공원 장미원 전경. [서울대공원 제공]

축제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형꽃탑·꽃조형물·포토존 허브화단과 벽천분수·원형분수·바닥분수·실개천 등 수경시설이 가동되며, 세계 각국의 공연팀이 댄스를 선보이는 무대도 열린다.

또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와 6시에는 장미원 곳곳에서 인기가수들의 'ROSE & LOVE 장미빛 콘서트'가, 평일엔 통기타 콘서트가 열린다. 결혼을 앞둔 커플, 연인, 친구를 대상으로 한 깜짝 프로포즈도 진행한다. 신청은 (http://cafe.naver.com/seoul-zoofestival2011.cafe)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이번 서울대공원 장미원에서는 이태리식 가든으로 꾸며진 경양식과 고급커피전문점 ‘로즈스토리’를 새롭게 개장했다.

장미원과 함께 테마가든 안에 있는 동물체험의 명소 ‘어린이동물원’에서는 매일 오후 2시 30분이면 다람쥐원숭이, 염소, 기니피그, 토끼 등 동물들의 릴레이 설명회와 함께 동물먹이주기 행사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