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까지 꽃 사진과 가꾸기 우수사례 공모전
6월 24일까지 꽃 사진과 가꾸기 우수사례 공모전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5.3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6월 24일(금)까지 서울시내 아름다운 꽃 사진과 꽃 가꾸기 우수사례를 서울시 공모전 홈페이지인 와우서울(http://wow.seoul.go.kr)을 통해 공모한다.

서울시는 꽃 가꾸기에 대한 시민참여를 활성화하고 꽃 가꾸기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아름다운 꽃길 사진 공모전’과 상가 앞이나 건물 앞에 꽃을 잘 가꾼 사례를 소유자가 사진 촬영해 응모하는 ‘천만송이 꽃 도시녹화 우수작품 공모전’으로 나누어 개최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아름다운 꽃길 사진 공모전’의 공모대상은 서울시내의 아름다운 꽃 사진으로 가로변, 공원 및 사유지 등 장소에 관계 없으며, 수목에서 핀 꽃은 제외하고 일년생이나 다년생 초화류에 한한다.

우수작은 1차 예비심사와 2차 최종심사를 거쳐 총 30점을 최종 선정하여 5만 원에서 30만 원까지 총 250만 원을 시상하게 되며, 결과는 와우서울(http://wow.seoul.go.kr)을 통해 7월 14일 발표예정이다.

'천만송이 꽃 도시녹화 우수작품 공모전'의 공모대상은 서울시내 도로에 접한 가게나 건물, 아파트 앞 등 사유지에서 꽃으로 화분이나 화단을 만들고 잘 가꾼 사례면 응모 가능하며, 특정인만 이용하는 폐쇄된 곳에 조성한 작품은 해당되지 않고 모든 시민에게 개방된 공간에 조성된 작품이어야 한다.

우수작품의 선정은 1차 예비심사와 2차 현장실사 결과를 거쳐 작품 30점을 최종 선정하게 되며, 결과는 와우서울(http://wow.seoul.go.kr)을 통해 7월 14일(목) 발표예정이다. 우수작품으로 선정되면 10만 원에서 2백만 원까지 총 1천 만의 꽃을 지원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