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토) 남산에서 ‘외국인과 함께하는 걷기대회’ 개최
6월 11일(토) 남산에서 ‘외국인과 함께하는 걷기대회’ 개최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6.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2011년 마지막 '남산100만인걷기대회'를 ‘외국인과 함께하는 걷기대회’로 개최한다. 6월 11일(토) 오전 10시 남산분수대광장에서 개최되며 서울시민, 외국인, 다문화 가정, 동호회, 회사 단체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걷기대회 코스로는 분수대광장을 시작으로 팔각주차장을 지나 국립극장, 시청남산별관을 돌아 다시 분수대광장으로 돌아오는 7.5km 풀코스와 분수대광장을 출발하여 시청 남산별관까지 왔다가 돌아오는 3.0km의 단축코스로 나뉘어 장애인 노약자를 포함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2011년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미수다를 통해 널리 알려진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역삼글로벌빌리지센터장)가 함께 참여하여 남산을 걸을 예정이며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걷기대회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회시작 전 행사장에서는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전시 및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걷기대회 참여는 홈페이지(www.seoulwalking.or.kr)를 통해 신청하고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걷기대회 홈페이지 또는 운영 사무국 02-522-5446~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