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유치원, 초·중·고 우수 프로그램 총 3억 원 지원
[관악구] 유치원, 초·중·고 우수 프로그램 총 3억 원 지원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6.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관내 소재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교육현장의 욕구를 반영한 우수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원한다.

관악구는 교육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교육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꿈과 희망이 넘치는 교육혁신특구’를 실현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특화프로그램을 공모하여 운영비 총 3억 원을 지원한다.

'교육혁신특구' 주요 공모분야는 ‘꿈과 희망이 넘치는 교육혁신특구 실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창의력 증진을 위한 독서활성화 프로그램’, ‘소통을 중시하고 책임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혁신학교 지정신청을 위한 특성화 프로그램’, 그리고 기타 교육복지 혁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다.

사업 응모 신청은 6월 10일(금)까지이며, 공모분야 중 학교실정에 맞는 우수 프로그램을 학교별로 1개씩 발굴하여 공모사업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관악구청 교육지원과로 신청하면 된다.

각급 학교로부터 접수된 사업계획서는 타당성, 독창성, 적절성 등 평가지표에 따라 6월 중 교육전문가 위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치게 되며, 선정된 사업은 프로그램의 규모와 성격 등에 따라 사업 당 최고 3,000만 원 범위 내에서 지원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