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무료로 쉽게 배우자
[성동구]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무료로 쉽게 배우자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6.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지난 2009년 4월부터 운영해 온 「성동 e-라이프스쿨」의 온라인 평생학습 강좌를 오는 6월 13일(월)부터 개편 운영한다.

「성동 e-라이프스쿨」은 지역 주민의 평생학습 기회 제공과 지역사회의 평생학습 저변 확대를 위해 온라인 강좌로 운영되고 있으며 금번에 기존 230여 개 강좌를 구민 눈높이에 맞춰 160여 개 강좌로 개편해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강좌는「성동 e-라이프스쿨」홈페이지(http://e-lifeshcool.sd.g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수강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더 알차고 우수해진 평생학습 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성동 e-라이프스쿨」 개편에서는 모바일/SNS 관련 콘텐츠가 마련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주민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번 개편을 통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평생학습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많은 주민들이 「성동 e-라이프스쿨」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되지 않고 배움을 실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