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메트로 이야기 소재 공모
2011년 메트로 이야기 소재 공모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1.06.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메트로 홈페이지에서 7월 17일까지 에세이 접수

서울메트로는 2차례의 심사를 거쳐 총 8편의 작품을 당선작으로 선정해 최우수상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하는 ‘서울메트로 스토리텔링 소재 공모전’을 개최하고 수상자에게 총140만원 의 상품을 전달한다.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 (사장 김익환)는 시민고객들의 생생한 사연을 감성홍보에 활용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인생의 전환점이 된 에피소드’이며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형식은 1000자 이내의 에세이로 서울메트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1인 3작품까지 허용)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약 1달간이다.

선정된 작품은 간단한 일러스트와 사연으로 구성된 홍보물로 제작되어 시민고객의 눈길이 머무르는 전동차 출입문에 부착될 예정이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시민고객들이 공모전 수상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홍보물들에 관해 실제 이야기냐며 물어오는 등 반응이 좋아 올해도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글 솜씨가 부족하더라도 진솔하고 진정성 있는 이야기들이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