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시장, 한-아세안 청년 60여 명과 교류협력 간담회
박원순 시장, 한-아세안 청년 60여 명과 교류협력 간담회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8.07.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수) 한-아세안 청년들 요청, 서울시청 방문 및 서울 우수시정 설명

 서울시는 4일(수) 오전 11시부터 서울시청 제1간담회장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2018 한-아세안 청년 네트워크에 참가한 한국과 아세안 지역 청년 60여 명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2018 한-아세안 청년 네트워크(2018 Asean-Korea Youth Network Workshop'는 한-아세안 청년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한국과 아세안 관계의 이해를 제고하기 위해 한-아세안센터 주관으로 7월 2일(월)~12일(수) 한국과 필리핀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과학기술혁신 및 디지털화에 대한 이해’의 주제로 진행되나, 한국과 아세안 지역 청년들이 모여 참가자 주도로 추가 주제를 선정하여 강의, 토론, 문화체험 등의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시청 방문 및 박 시장과의 대화는 박 시장과 전자정부, 대중교통, 대시민 소통 등 서울시의 우수 시정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한국과 아세안 청년들의 요청과 한-아세안센터의 주선으로 성사되었다.

 박 시장과 대화에 앞서, 서울시의 전자정부 정책의 이해도 제고를 위해 정보기획담당관에서 참석 청년들을 대상으로 설명을 하고, 오후에는 서울시 교통정보시스템(TOPIS)를 방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