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지역사회공헌 우수 소상공인 찾는다
2018 지역사회공헌 우수 소상공인 찾는다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8.07.2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주간’에 시상식개최
서울특별시장표창과 지역사회공헌 우수점포 인증 현판 수여

 서울시가 7월 16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2018년 지역사회 공헌 우수 소상공인'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추천대상은 서울시 소재 소기업(상점)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자원봉사, 기부선행 등 지속적이고 헌신적인 봉사를 했거나 교육, 의료, 문화 등 분야별 재능기부를 한 소상공인이다.

 소상공인은 해당 사업장의 상시근로자 수가 5명 미만인 소기업(상점)을 운영하는 경우(광업, 제조업, 건설업 및 운수업은 10명 미만)에 해당한다.

 기관, 단체, 시민 누구나 추천할 수 있으며, 8월 17일(금)까지 소정의 제출서식을 작성하여 서울시청 소상공인지원과에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전자우편(ysg1126@seoul.g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추천서 및 공적조서 양식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서울소식→고시·공고에서 내려 받을 수 있고, 개인 추천의 경우 시민 10명 이상이 연서한 추천서를 첨부해야 한다.

 접수된 수상 후보자에 대해 수상 적격여부 실무심사 및 관련 분야 전문가의 엄정한 공적심사 등을 통해 수상자를 가려내며, 시상식은 ‘소상공인 주간’(매년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 이전 1주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대상자에게는 서울특별시장표창과 지역사회공헌 우수점포 인증 현판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