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고3 대입 준비, 영등포가 도와드려요
예비 고3 대입 준비, 영등포가 도와드려요
  • 최향주 기자
  • 승인 2018.12.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7일(월)부터 24일(목)까지 ‘2020년 수시 대비 논술‧면접 특강’ 개최

영등포구가 내년 1월 7일(월)부터 24일(목)까지 예비 고3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입학을 돕기 위해 논술‧면접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은 인문계와 자연계 영역별로 논술 6회, 면접 6회에 걸쳐 총 3주간 진행된다. 입시분야에 많은 노하우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진학사에서 논술 및 면접에 다양한 경력과 전문성을 갖춘 유명 강사진을 섭외했다.

논술 특강에서는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논술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1:1 첨삭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인문‧자연계 유형별 문제풀이를 통해 자료해석과 논평 능력을 강화한다.

면접 특강은 면접의 기초이론과 개별 심층 모의면접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운다. 주요 대학의 빈출 문제들을 파악하고 가치관, 사회성 등을 평가하는 학생부기반 면접과 전공분야에 대한 이해, 사고력, 응용력 등을 평가하는 제시문 기반 면접에 고루 대비한다.

자연계 특강은 매주 월, 수에, 인문계 특강은 매주 화, 목에 실시된다. 수업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루어지며 오전에는 면접을, 오후에는 논술 강의를 진행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영등포 대학입학정보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80명이며, 수강료는 무료다. 강의는 구청 별관에 위치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