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모집
서울시,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모집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6.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서울유와 콜라보가 가능한 상품, 콘텐츠를 가진 기업 대상 모집

 서울시는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와 공동 브랜딩할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사업을 6월 26일(수)부터 7월 15일(월)까지 모집한다.

 아이서울유 파트너스는 서울브랜드(I․SEOUL․U)와 공동 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수익을 창출하고 서울의 이미지 제고 및 국내외 서울브랜드 확산에 기여하는 기업들의 브랜드 공동체를 의미한다. 서울브랜드인 아이서울유와 브랜드 협업이 가능한 상품, 콘텐츠를 가진 기업이라면 누구나 ‘아이서울유 파트너스’가 될 수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서울의 가치를 쉽고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음식, 음악, 패션, 전시, 화장품’ 5개 분야의 기업과 시범 사업을 진행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2019 아이서울유 파트너스'신청 서식을 서울시 홈페이지 내 ‘새 소식’에서 다운 받아 작성 후 운영사무국 담당자 전자우편(iseoulu.pt@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기획안 발표심사를 통해 20개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정기준은 전문성, 협업능력, 실행력 등을 고려하여 종합 평가한다. 선정된 기업을 위한 워크숍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브랜딩 전문가들의 코칭으로 협업 기업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협업 기업간 네트워킹 구축을 통해 협업 상품개발 촉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