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어린이대공원 영상공모전 수상작 7편 선정
서울어린이대공원 영상공모전 수상작 7편 선정
  • 최향주 기자
  • 승인 2019.06.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서울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 통해 공개, 대상에 인덕대학교 학생들
서울어린이대공원 홍보영상 공모전 시상식. 사진=서울시.
서울어린이대공원 홍보영상 공모전 시상식. 사진=서울시.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은 ‘2019 서울어린이대공원 홍보영상 공모전’ 대회 수상작 7편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의 아름다운 풍경 및 볼거리 등을 시민들이 직접 영상으로 제작함으로써 대공원에 대한 시민 관심도를 높이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대상은 인덕대학교 방송영상미디어학과 학생들 4명으로 구성된 ‘신박하진’팀(박수민, 신수민, 최진아, 정하연)의 ‘가치 높이는, 같이 누리는 어린이대공원’이 차지했다. ‘신박하진’ 팀은 시민입장에서 즐길 수 있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의 따뜻한 가치를 영상으로 잘 소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 첫번째 수상작은 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메이비’팀(임지은, 조새봄)의 ‘Let’s go 어린이대공원’으로,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로 발랄하고 귀여운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을 선보였다. 최우수상 두 번째 작품은 ‘함스필름’팀(함승엽)의 ‘ '어린이대공원 어디까지 가봤니'로 대공원의 매력적인 모습을 부각해 영상으로 소개했다.

 수상작은 대상 1편을 비롯해 최우수상 2편, 우수상 4편이다. 수상자 모두에게는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상장이 수여되며, 대상 1개 팀에게 100만 원, 최우수상 2개 팀에게 각 50만 원, 우수상 4개 팀에게 각 20만 원씩의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 7편은 25일(화)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민들에게 공개된다.

 한편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은 5월 한달간 이번 공모전 작품 접수를 받았고 총 27개 작품이 모집된 가운데 창의성, 노력도, 관심도 등을 심사해 총 7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