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강동영어체험센터 '여름캠프' 프로그램 다양
[강동구] 강동영어체험센터 '여름캠프' 프로그램 다양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6.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운영하는 강동영어체험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한 여름캠프를 연다.

'Summer Road Trip'이라는 주제로 두 차례 운영되는 이번 캠프는, 이태리·프랑스·이집트·호주·중국·브라질 6개 국을 여행하며 각 나라의 특색과 역사, 축제 등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모든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며, 학생들은 관광객이 되어 원어민 선생님과 즐거운 영어 체험을 하게 된다. 

초등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90명 신청을 받아 수준별로 반을 나눠 진행한다. 강동영어체험센터 홈페이지(www.gdec.co.kr)에서 접수하며, 신청기간은 7월 15일(금)까지로 선착순 마감한다.

강동구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는 여름방학에 ‘진로탐색캠프’를 준비했다. 각자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에 따른 목표와 비전을 설정해 학습 동기를 높이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초·중·고등학생 과정이 각각 진행되며, 그 중 세 차례는 학교로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캠프’ 형태로 열린다. 또한 직장인을 위한 학부모교실은 부모 코칭 기술을 전달해 준다. 강동구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slc.gangdong.g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강동구의 18개 동 자치회관과 청소년회관에서는 초․중․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7월 1일(금)부터 8월 말까지 총 57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