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캠핑과 공연의 콜라보 ‘창포원 페스티벌’ 개최
도봉구, 캠핑과 공연의 콜라보 ‘창포원 페스티벌’ 개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10.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금)부터 5일(토), 창포원·평화문화진지·다락원체육공원에서
도봉구 창포원 페스티벌 홍보포스터. 사진=도봉구.
도봉구 창포원 페스티벌 홍보포스터. 사진=도봉구.

도봉구는 오는 10월 4일(금)과 5일(토), 캠핑과 다양한 공연이 함께 어우러진 야외 캠핑형 음악축제 ‘창포원 페스티벌’을 창포원, 평화문화진지, 다락원체육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

도봉구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창포원 페스티벌’은 아마추어부터 전문예술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예술작품과 공연을 선보이는 ‘프린지페스티벌’과 힐링·휴식의 의미를 갖는 ‘캠핑’을 연계한 이색축제이다. 구는 이번 축제를 통해 주민들이 예술가들과 자유롭게 문화를 공유하고, 문화로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는 다락원체육공원 잔디광장에 50동의 텐트를 설치하고 진행하는 ‘캠핑’, 캠핑 참가자들이 함께 음식을 나눠먹는 공동식탁 ‘소셜포트락’, 평화문화진지에 마련되는 ‘푸드트럭’, 천연손수건, 압화목걸이, 에코백 만들기 등 자연물 중심의 오감 체험활동이 진행되는 ‘문화체험’ 등이 진행된다.

4일(금) 오후 5시 캠핑선언식을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는 음악과 함께 하는 심야영화, 서커스마임 등 공연이 진행된다. 저녁 10시부터는 캠핑참여자과 함께 미니콘서트 ‘별과 함께 소곤소곤’과 참여자의 장기자랑 등으로 축제의 밤을 즐길 수 있다.

5일(토)에는 오전 7시 기상해 아침요가와 ‘물없이 불없이 조리하는 함께 밥상’ 행사를 갖는다. 오후 2시부터 창포원, 평화문화진지 일대에서 비눗방울퍼포먼스, 브라스밴드, 가족오케스트라 등의 감성공연과 인물캐리커쳐, 보드게임 등의 체험놀이 ,축제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휴식존이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