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4차 산업시대, 미래변화와 자녀교육’ 학부모 특강 개최
양천구, ‘4차 산업시대, 미래변화와 자녀교육’ 학부모 특강 개최
  • 최향주 기자
  • 승인 2019.11.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일(화) 양천구민 200명 선착순 모집 중
4차산업시대 미래변화와자녀교육 특강 포스터. 사진=양천구.
4차산업시대 미래변화와자녀교육 특강 포스터. 사진=양천구.

양천구는 오는 12월 3일(화) 오후 7시부터 ‘4차 산업시대, 미래변화와 자녀교육’을 주제로 2019 행복학습센터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행복학습센터’는 주민 누구나 가까운 곳에서 평생학습을 접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역 유휴공간을 활용해 설치한 동 단위의 평생학습 공간이다. 매 분기 마다 행복학습센터에서 교양, 취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강좌는 겨울방학을 맞아 부모님에게 자녀교육에 도움이 될 만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특강 형식으로 마련됐다.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내 아이의 미래 일자리’라는 책을 펴내기도 한 안택호 교수가 ‘4차 산업시대, 미래변화와 자녀교육’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자녀들에게 다가올 미래변화의 사례, 미래 변화의 3대 요인, 미래 환경과 미래의 인재 조건, 미래 성공요소와 앞서가는 부모의 역할 등에 대해 들어보며 4차 산업시대에 맞는 자녀 교육법을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강연은 오는 12월 3일(화)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소통행복학습센터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1,000원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양천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인터넷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양천구민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