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옴니시스템(주), 취약계층에 기부전달식
서울시-옴니시스템(주), 취약계층에 기부전달식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01.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어 도서, 화장품류 등

 서울시가 옴니시스템(주)과 함께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화장품과 도서를 지원한다. 시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와 함께하는 ‘옴니시스템(주) 기부전달식’을 8일(수) 오후 2시 시청 본관 8층 간담회장에서 개최한다.

 옴니시스템(주)는 서울시 어려운 이웃의 문화격차 해소를 지원하기 위하여 화장품 51종 16,887개 도서 513종 25,231권 총 2억 7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며,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29개 기초푸드뱅크·마켓 및 직능단체를 통해 배분될 예정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25,231권의 주니어 도서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지적 · 문화적 성장을 위해 필요한 자료로 아동, 청소년 시설에 배분된다. 또한, 필링젤, 미스트, 아이섀도 등 화장품류는 29개 서울시 기초 푸드 뱅크·마켓을 통해 전 자치구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전성열 옴니시스템(주) 부사장은 “설을 앞두고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외계층을 돕겠다”고 밝혔다.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대상자들도 단순히 의식주를 넘어서 문화를 향유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문화적인 욕구가 다소 해소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