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공공임대주택 공동체 활성화 아이디어 찾는다
SH공사, 공공임대주택 공동체 활성화 아이디어 찾는다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05.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임대주택 입주민 수익 창출 및 공동체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사례 시민공모전 개최
'SH 임대주택 입주민 수익 창출 및 공동체 활성화 방안' 시민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서울주택공사.
'SH 임대주택 입주민 수익 창출 및 공동체 활성화 방안' 시민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서울주택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가 공공임대주택 입주민들의 수익창출이나 공동체를 활성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찾는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13일(수)부터 한달동안 ‘입주민 수익 창출 방안 아이디어‧사례’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에는 임대주택 입주민을 포함한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SH 임대주택 입주민 수익 창출 및 공동체 활성화 방안’이다. SH임대주택 입주민들이 특정 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이나, SH임대주택 주민 공동체 활성화를 통해 주민 복리를 증진하는 방안 중 한 가지 이상의 아이디어(실제 실행한 경우 실천 사례)를 제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총 5백만 원의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아이디어 공모접수 기간은 5월 13일(수)부터 6월 14일(일)까지이며, 최종 발표일은 7월 3일(금)이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위기를 기회로 탈바꿈할 수 있는 참신한 제안들이 많이 나와서 코로나 사태로 위축된 경제와 고립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