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스테이지 유레카 참여 기업 선발
서울시, 스테이지 유레카 참여 기업 선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05.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발기업에는 상금・항공료, 컨설팅, 국내외 홍보 등 집중 지원으로 해외진출 견인
스테이지 유레카 기업 모집 포스터. 이미지=서울시.
제1회 서울시 스테이지 유레카 기업 모집 포스터. 이미지=서울시.

 서울디지털재단은 5월 25일(월)부터 한달간 내년도 미국에서 개최되는 CES 행사에 서울시와 함께 동행할 스마트도시 혁신기업 선발을 위한 경연행사인 '스테이지 유레카(Stage Eureka)'에 참여할 역량있는 기업을 모집한다.

 서울디지털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CES 서울관에 참여할 우수한 역량을 갖춘 기업을 조기에 발굴하고, 해외시장 진출에 필요한 역량을 집중적으로 강화하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기 위해 목적으로 마련됐다.

 7월 9일(목) 코엑스에서 개최(코로나 위기경보 상황변화에 따라 온라인 전환 가능)될 예정인 '스테이지 유레카' 행사의 모집분야는 스마트 교통·환경, 스마트 안전·복지, 스마트 경제·리빙 분야의 기술력을 갖춘 창업 7년 미만의 서울소재 기업이며, 선발된 15개 우수기업에게는 내년 CES 서울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테이지 유레카' 행사 최우수기업에는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상과 상금 4백만 원, CES 참가 항공비(5백만 원), 이노베이션 어워즈 신청비 등 1천만 원 상당의 부상을 수여하고, 우수기업에는 후원기관장상과 CES 참가 항공비(3백만 원) 등 4백만 원 상당의 부상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서울디지털재단 홈페이지(sdf.seoul.kr) 공지사항을 참고해 6월 26일(금)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