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공예축제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 개최
온라인 공예축제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 개최
  • 최향주 기자
  • 승인 2020.08.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소품, 장신구 등 다양한 공예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
'안녕, 언택드 공예생활' 포스터. 이미지=서울시.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 포스터. 이미지=서울시.

 생활소품부터 장신구 등 다양한 공예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직접 공예품을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 공예창업 상담까지 다채로운 공예축제가 펼쳐진다.

 서울시가 운영하는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에서 8월 20일(목)~23일(일), 2020 서울여성공예축제 공예만세6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을 개최한다. ‘공예만세6’는 2017년 센터 개관 이래 여섯 번째 진행하는 공예축제라는 뜻을 담았다.

 ‘안녕, 언택트 공예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된 상황을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공예축제가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된다.

 축제는 8월 20일(목)~23일(일) 서울여성공예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그램과 8월 22일(토)~23일(일) 이틀 동안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100%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온라인 오픈스튜디오 “공예바겐세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센터 내 53개 공예 스튜디오를 소개하고, 특별할인가로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축제기간 동안 서울여성공예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는 공예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8월 22일(토)~23일(일) 오후 1시~6시 양일간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는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공예품을 특별할인가에 구입하고 원데이클래스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으로 특별할인전 제품 구입 시, 서울여성공예축제 굿즈와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밖에도 공예창업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실시간 스트리밍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