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친환경 보일러 교체시 캐시백 혜택 제공
서울시, 친환경 보일러 교체시 캐시백 혜택 제공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09.0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신한카드, 3/6/12개월 무이자 및 신한카드 6개월 이상 미이용고객 5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서울시가 친환경 보일러를 보다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0만 원 보조금 지원 외에도 신한카드 이용 시 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서울시는 2일(수) 삼성·신한카드와 손잡고 높은 에너지 효율로 난방비를 연간 약 13만 원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보일러를 삼성·신한카드로 구매 시, 3/6/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신한카드 6개월 이상 미이용 고객 대상으로 5만 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보일러는 배출가스 중 질소산화물(NOx)이 20ppm 이하, 일산화탄소(CO) 100ppm 이하로 일반 보일러에 비해 오염물질 배출이 적다. 특히 열효율이 92% 이상으로 높아 일반 보일러에 비해 난방비를 연간 약 13만원 절약할 수 있다.

 일반 보일러를 가정용 저녹스보일러로 교체 설치 시, 난방비 절감을 통해 약 5~7년이면 보일러 교체비용 회수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시는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이벤트 외에도 각 보일러 제조사나 카드사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며, 보일러를 교체하려는 시민들은 동네 대리점, 인터넷 업체 등 다양한 비교를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보일러를 설치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