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서울관광 홍보영상, 10일 만에 조회수 1억뷰 돌파
BTS 서울관광 홍보영상, 10일 만에 조회수 1억뷰 돌파
  • 최향주 기자
  • 승인 2020.09.2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킹 영상 공개, 숨은 그림 찾기 등 ‘1억뷰 돌파 감사 이벤트’ 진행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서울관광 홍보 포스터. 이미지=서울시.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서울관광 홍보 포스터. 이미지=서울시.

 방탄소년단(BTS)과 서울시가 함께한 ‘서울관광 홍보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9월 11일(금) 공개한 서울관광 홍보영상이 멤버별 카운트다운 영상을 포함, 총 104,893,115 조회수를 9월 21일 기준으로 달성했다고 밝혔다. 서울관광 홍보영상을 공개해 온 지난 2017년 이래 최단 기록이다.

 높은 조회수만큼 홍보영상에 대한 반응 역시 뜨겁다. 15만 7천 여 건에 달하는 댓글에서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의 서울 여행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방탄소년단을 통해 서울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다’, ‘첫 해외 여행지로 서울에 꼭 가고 싶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에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메이킹 영상 공개, 숨은 그림 찾기 등의 ‘1억뷰 돌파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0일(금)까지 진행된다.

 또 9월 28일(월)부터 전 세계로 송출 예정인 ‘메이킹 영상’에는 홍보영상 촬영 현장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멤버별 잠금해제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 이벤트, 홍보영상 속 I·SEOUL·U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푸짐한 상품과 함께 10월말까지 매주 이어진다.

 서울관광 홍보영상 ‘1억 뷰 돌파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관광 공식 홈페이지(www.visitseoul.net)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visitseoul), 그 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