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청년을 위한 콘텐츠 스트리밍 파티 ‘콘캉스’ 개최
양천구, 청년을 위한 콘텐츠 스트리밍 파티 ‘콘캉스’ 개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10.1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웹툰, 운동, 인문학 분야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 비대면 온라인 소통 강연 방송
콘캉스 포스터. 이미지=양천구.
콘캉스 포스터. 이미지=양천구.

 양천구는 음악, 웹툰, 운동, 인문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제로 청년을 위한 비대면 강연 ‘콘캉스’를 개최한다.

 10월 11일(일)부터 11월 21일(토)까지 격주로 총 4회에 걸쳐 청년들이 관심가질 만한 음악, 웹툰, 운동, 인문학을 주제로 유튜브를 통한 스트리밍 강연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콘캉스는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강내우 테너를 비롯하여 웹툰 '오므라이스잼잼'의 조경규 작가, 구독자 51만 유튜버 ‘핏블리’ 문석기 대표,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다.

 첫 스트리밍은 강내우 테너의 ‘일반인을 위한 취미 성악’을 주제로 10월 11일(일) 오후 2시에 진행되었으며, 이후 순서대 10월 25일(일) 조경규 작가의 ‘나는 어쩌다 웹툰 작가가 되었나? 웹툰작가의 일상’, 11월 7일(토) ‘핏블리’ 문석기 대표의 ‘살 빼는 게 먼저vs근육 만드는게 먼저, 운동방법 딱 알려드림’, 11월 21일(토) 김경일 교수의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사람은 무엇이 다를까? 메타인지의 힘’에 대한 주제로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며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모든 강연은 해당 날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양천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 방송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누구나 당일 유튜브에서 양천구청을 검색 후 시청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