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농업사랑 말하기 경연대회 열린다
제1회 농업사랑 말하기 경연대회 열린다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11.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삶과 도시농업, 내가 사랑하는 식물 등 4개 주제 선택해 5분간 발표 경연

 도시농업을 통한 치유 경험, 도시농부의 하루 등 도시농업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제 1회 농업사랑 말하기 경연대회’가 12월 2일(수) 개최된다.

 서울시농업기술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의 공모주제는 ‘도시농업 체험수기’ 및 ‘농업에 대한 개인적 경험과 견해’이며, 참가자들은 도시농업을 통한 치유(힐링) 경험, 내 삶과 도시농업, 도심 속 농부의 하루, 내가 사랑하는 식물 등 4개 선택주제로 5분간 발표를 진행한다.

 농업사랑 말하기 경연대회는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는 11월 26일(목) 오후 5시까지 참가신청서와 발표 원고를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와 발표 원고의 양식은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https://agro.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연대회에 제출하는 자료는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 또는 표절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공모전의 수상작이 아니어야 한다.

 본선은 12월 2일(수) 개최되며, 현장에서 전문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서울특별시장상 4점을 시상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일 경우 본선대회 전 일정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