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애경산업(주), 취약계층 ‘희망꾸러미’ 3,000세트 지원
서울시-애경산업(주), 취약계층 ‘희망꾸러미’ 3,000세트 지원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0.11.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 희망의 메시지 전달

서울시와 애경산업(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가 11월 20일(금) 오후 1시 30분 애경산업(주) 본사에서 '사랑과 존경을 담은 2020 희망꾸러미 기부전달식'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에게 힘든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행사를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애경산업(주) 자사 생활용품 꾸러미 3,000세트(10억 원 상당)가 전달된다.

희망꾸러미는 칫솔, 샴푸, 손소독 티슈, 핸드워시 등 생활용품 20종으로 구성되며, 광역푸드뱅크센터로 입고되어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임재영 애경산업(주) 대표이사는 “9년째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부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이야기했다.

김선순 서울시 복지정책실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애경산업(주)에 감사드린다. 힘든 시간이 지속되는 만큼 어려운 이웃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생필품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