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7월 5일~7일 제16회 여성주간기념행사 개최
[성동구] 7월 5일~7일 제16회 여성주간기념행사 개최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7.0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제16회 여성주간을 맞이해 오는 7월 5일(화)부터 7월 7일(목) 까지 '안전하고 건강한 성동, 일과 가정을 양립하는 행복한 여성'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우선 '내 마음의 해장국-주부 속풀이 체험관'에서는 7일(목) 구청 1층 비전갤러리에서 주부들의 분노유형을 검사하고 유형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법을 알려준다.

또한 행사기간 내내 1층 비전갤러리에서 여성 취업상담 부스도 운영하며, 가족 구성원 간 지켜야 할 약속과 원칙 등을 헌법으로 만들어 액자로 제작한 '행복한 우리가족, 가정헌법 전시회'도 진행한다.

여성주간 첫째 날인 7월 5일(화)에는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성동구 여성관련 기관·시설·단체의 관계자와 주민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제16회 여성주간 기념식’이 열린다.

여성주간 둘째 날인 7월 6일(수)에는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여성주간을 맞아 구성애(푸른아우성 대표)를 특별 초청해 ‘성장단계별 성(性)이해와 부모의 역할’을 주제로 '부모 성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구청 1층 비전갤러리에서는 '다문화 음식체험관'이 열릴 예정이다.

여성주간 셋째날인 7월 7일(목)에는 구청 1층 비전갤러리에서 기타와 함께하는 만돌린 공연 '여행(여성이 행복한) 음악회'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