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 금발머리 파격 변신 '목에 문신까지'
슈주 은혁, 금발머리 파격 변신 '목에 문신까지'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7.2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선미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금발로 파격 변신했다.

오는 8월 3일 정규 5집 음반으로 컴백하는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의 파격적인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20일 오전 공개된 이미지에서 은혁은 눈을 덮는 금발머리로 변신한 후 목에 문신을 해 눈길을 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4집 음반 '미인아'로 '가온차트 2010 결산’에서 음반 판매 부분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사이트 KKBOX 한국 음악 Top 100차트에서 사상 최초로 59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여전히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각국의 음악 차트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슈퍼주니어는 'SMTOWN LIVE'의 미국 LA 공연과 프랑스 파리 공연 등에도 참여해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얻었음은 물론 남미, 유럽, 미주, 아랍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의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한류 열풍을 이끌어가는 그룹인 만큼 5집 음반 역시 한류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정규 음반은 지난해 5월 출시했던 4집 음반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출시하는 것으로, 슈퍼주니어 멤버 각각의 개성처럼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한층 발전된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음악 팬들의 기대만큼 멤버들도 많이 기다렸던 음반이다.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세계 팬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 새로운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금발머리로 변신한 은혁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티저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http://tvdaily.mk.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