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 ‘이순형과 함께하는 그림축제’ 개최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이순형과 함께하는 그림축제’ 개최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8.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박현경) 은 오는 6일 (토) 오후 2시 서울여성플라자 1층 국제회의장에서 아동생활시설 ‘성로원’ 어린이 30여 명을 초대하여 ‘그림 그리는 화가, 이순형’ 작가와의 그림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험이 취약한 시설아동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실천하는 이순형 작가와 함께 음악, 미술, 놀이의 통합된 예술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재능 기부와 후원을 통한 나눔실천 사업의 일환이다.

음악미학의 화가 이순형은 사람들에게 음악과 그림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보여주는 화가이다. 그는 정남진 우드랜드 '말레' 예술디자인프로젝트 총연출(2011, 전남 장흥군청), 아트온스테이지(2010, 세종문화회관) 프로젝트 연출, 통영국제음악제 2009 환경디자인 총연출 등을 맡았으며, Fine Art를 클래식 음악세계로 접목하여 미술과 음악의 만남을 통한 예술세계를 확립하였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화가 이순형과 함께하는 어린이 희망릴레이 ‘동물환상곡으로 펼치는 상상 그림 축제’는 문화체험 기회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시설 아동들에게는 전시 및 공연, 놀이 활동을 통하여 즐거움과 감성을 깨우고 기쁨과 행복을 그림에 담는 시간이 될 것”이며, “재능 기부에 대한 홍보로 우리사회의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