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벨트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세종벨트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8.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벨트통합티켓팅&인포센터의 개관 1주년을 축하하는 행사가 8월 12일 오후 5시 광화문광장 해치마당에서 열린다.

세종벨트통합티켓팅&인포센터는 세종벨트에 속한 기관이 문화예술에 대한 안내와 티켓예매, 판매를 공동으로 하기 위해 작년 8월 조성한 곳이다. 한편, 세종벨트는 광화문 광장과 세종로를 중심으로 세종문화회관 등 공연장, 전시관, 박물관, 고궁유적지, 관광시설 등 47개 문화예술기관들이 모여 만든 연합체이다.

행사는 문화행사답게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 하이라이트 공연으로 시작한다.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는 세종벨트 회원사 작품으로 한국무용, 동양무술, 사군자 시연이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세종벨트 회원사 대표를 비롯해 운영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관 1주년을 맞아 센터 및 홈페이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세종벨트통합티켓팅&인포센터를 찾은 방문객들은 공연관람권, 기념품, 공연할인권 등이 들어있는 쿠키를 선물받는다. 또한 8월말까지 세종벨트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방문하면 기념메시지 남기기, 퀴즈 풀기, 기념사진 남기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세종벨트는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관광객들을 위한 ‘서울웰컴캠페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말까지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세종벨트에서 마련한 10개의 패키지 상품 중 하나를 외국인 관광객이 구매할 경우 동일한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