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뻔뻔한 창작가’와 ‘뻔뻔한 스탭’ 공모
[성북구] ‘뻔뻔한 창작가’와 ‘뻔뻔한 스탭’ 공모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1.08.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성북아트마켓 FunFun해!

성북문화원이 운영하는 ‘제2회 성북아트마켓 FunFun해!’에서 ‘뻔뻔한’ 창작가와 스텝을 공개 모집한다.

9월 24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성북문화원 맞은 편 해오름길 쉼터에서 열리게 될 이 행사는 ‘뻔뻔한 창작가’들이 만들어낸 생활예술창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게 된다.

‘뻔뻔한 창작가’란 참신하고 기발한 창작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를 말하며, 판매수입의 10%를 불우이웃돕기 기부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9일까지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성북아트마켓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funfunmarket)에 참여신청 후 참여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sbcc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단, 뻔뻔한 창작가는 작품 포트폴리오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여자는 8월 25일 선정되며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한다.

◆ 뻔뻔한 창작가

뻔뻔한 창작가는 고전과 현대적 감성이 공존하는 참신한 창작품 및 공연을 위주로 선정하며, 지나치게 획일적이거나 동일품목 다량의 물건, 기성품·중고품·복제품·재고품, 환경을 고려하지 않거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물건 등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뻔뻔한 창작가에 선정되면 창작품의 전시와 판매, 음악·노래·춤·퍼포먼스·마술 등의 공연예술, 해오름길 쉼터를 활용한 설치예술, 문화·예술체험 기획과 진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판매 테이블 및 의자, 음향시설이 있는 공연장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뻔뻔한 창작가로 등록시 홍보물에 브랜드명을 노출할 수 있다.

◆ 뻔뻔한 스탭

뻔뻔한 스탭은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스탭으로 선정되면 ‘뻔뻔해’프로그램 기획 및 온·오프라인홍보와 홍보 동영상 제작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9월 1일부터 24일까지며, 선발자에게는 스탭 활동 확인서가 발급되며, 성북문화원 공개채용 및 등록작가로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북문화원 사무국(02-765-16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