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자원봉사센터, 삼성썬더스 농구단과 봉사활동 전개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삼성썬더스 농구단과 봉사활동 전개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8.1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미승)는 재능 나눔을 통한 자원봉사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삼성썬더스 농구단(단장 이성훈) 등과 함께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아동생활시설 남산원에서 18일과 19일 이틀간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삼성썬더스농구단은 18일 선수와 팬클럽 회원 100여 명이 각각의 조를 이뤄 남산원 아동들에게 1일 키다리아저씨가 되는 ‘키다리아저씨’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썬더스농구단 및 팬클럽 회원들은 큰 키를 활용한 시설 내 조도정비, 아동들이 사용하는 물품을 저장하는 꿈의 창고 만들기, 미니 농구 게임, 시설 내 정원 만들기 등의 자원봉사를 진행한다.

특히, 농구선수를 꿈꾸는 어린 친구에게 1:1 특별 강습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재능나눔의 시간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은 남산원에서 첫 생일을 맞이한 남산원 아동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8월 19일(금) ‘사랑의 돌잔치’를 계획 중이다.

금번 행사는 센터 직원들이 직접 돌사진 촬영, 영상 제작, 앨범 만들기, 돌상 준비와 아울러 센터와 교류하는 단체와 자원봉사자들도 함께 이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자원봉사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02-1365, 02-776-84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