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애니메이션 전문교육 수강생 모집
서울시, 애니메이션 전문교육 수강생 모집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8.1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애니메이션 전문교육과정인 '3D 포트폴리오 과정'을 야간강좌로 개설하고 9월 7일까지 수강생 15명을 공개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9월 16일부터 12월 5일까지 관련업계 종사자와 애니메이션 취업준비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전문교육과정이다.

교육은 9월 16일부터 12월 5일까지 야간반(오후 7시-10시)으로 개설되며, 우수 제작사례의 특강을 중심으로 하는 ‘전문가코스’와 포트폴리오를 실제로 제작하는 ‘제작코스(멘토링 포함)’ 등 2개 과정으로 개설된다.

교육에서는 김민호(천년여우 여우비 3D슈퍼바이저), 조혜승(‘떠다니는섬’ 감독)이 담임교수로 수강생들의 멘토 역할을 할 것이며, 임아론(RG스튜디오 감독), 박성대(‘놈놈놈’, ‘왕의남자’, ‘중천’, 매트페인터), 라소미(SBS드라마 합성, ‘일지매’, ‘연개소문’등)등의 강사진이 교육을 담당한다.

한편, 이번 교육을 수료한 우수 수료생에게는 수업료 50%지원, 해외 업체탐방 워크숍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 접수는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http://ani.seoul.kr)로 접속하여 교육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접수(9/7까지)한 후, 본인이 직접 제작한 창작 포트폴리오(10mb이하)를 이메일(yyellow@sba.seoul.kr)로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