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중국 광저우 추계 국제 뷰티전' 참가
[강남구] '중국 광저우 추계 국제 뷰티전' 참가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9.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오는 19일(월)부터 3일간 지역 내 미용분야 우수 중소기업 9개 사와 함께 '중국 광저우 추계 국제뷰티전(Guangzhou International Beauty Expo 2011)'에 참가한다.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는 강남구는 9개 기업관을 설치․운영해 제품홍보 및 현지바이어와의 활발한 수출상담 등을 벌임과 동시에 ‘강남구홍보관’을 별도 설치하고 구의 관광명소와 의료관광 등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할 기업은 화장용 안면마스크를 생산하는 ‘애드윈코리아㈜’, 10대 청소년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출품하는 ‘㈜야다’, 네일케어 전문제품 생산업체 ‘㈜씨엠인터내셔널아이엔씨’, 색조화장품을 생산하는 ‘㈜클리오’, 피부 트러블 전용 천연화장품을 선보이는 ‘영숍스토리’, 에스테틱숍을 운영하며 자체 브랜드를 개발한 ‘유알지에스테틱’, 성형수술용 미용재료를 출품한 ‘㈜크리에이티브파이오니어인터내셔널’, 300여가지 제품을 선보일 ‘㈜아이기스화진화장품’ 등 9개 업체다.

강남구는 제품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통역지원과 부스비, 장치비 및 운송비의 50%를 지원하고 현지이동 차량 등 전시 참가에 필요한 공동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