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
[성동구]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10.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구청장 고재득)가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과 초중등 사이버 스쿨로 사교육 잡기에 나섰다.

지난 4월 EBS와 MOU를 체결하고 성동구청 2층에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를 개관한 성동구는 10월 4일에는 인터넷 홈페이지도 오픈한다. 고교 및 대학 진학 정보 및 직업 정보, 자기주도학습 전략 등 유용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이용자 간 학습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모임방도 개설된다.

성동구가 올해 1월부터 오픈한 초·중·등 사이버스쿨도 사교육 부담 덜기에 도움이 된다. 초등 사이버스쿨(http://kids.sd.go.kr)과 중등 사이버스쿨(http://junior.sd.go.kr)은 별도의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인터넷 검색창에 ‘성동구 사이버스쿨’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초중등 사이버스쿨은 전 학년 주요과목 학습동영상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학습평가 서비스, 총정리 모의고사, 모르는 문제를 알려주는 숙제 도우미 서비스도 운영한다. 2학기 초중등 사이버스쿨은 12월까지 진행되며 관내 거주 학생이면 누구나 회원가입 후 무료로 학습동영상을 이용할 수 있다.

성동구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 이용 및 홈페이지와 관련한 자세한 안내는 자기주도학습 지원센터(02-2286-6164~6166), 초중등 사이버 스쿨 이용 문의는 성동구 교육지원과(02-2286-585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