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물공사, 우수 도매시장 선정
서울시농수산물공사, 우수 도매시장 선정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1.10.2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도매시장연맹 컨퍼러스 은상 수상
▲ 마켓어워즈 상패.

서울시농수산물공사, 세계도매시장연맹 마켓어워즈 은상 수상

서울시농수산물공사(사장 김주수)는 지난 10월 21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된 세계도매시장연맹(WUWM 이하 도매시장 연맹) 컨퍼런스에서 ‘마켓어워즈 은상’을 수상했다.

올해 ‘마켓어워즈’의 테마는 ‘생산자와 도매시장의 우수관계형성 사례’로, 공사는 그동안 1사1촌 봉사활동, 수해복구 지원, 생산자 자녀 장학금 지급 등의 다양한 생산자 지원 노력을 인정받아 은상을 수상했다.

수상 공적은 WUWM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홍보된다.

공사는 지난 2008년 ‘가락시장 푸른축제’, ‘김장축제’, ‘어린이 장터놀이’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축제·봉사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사회 공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농수산물공사 김주수 사장은 “올해 마켓어워즈 수상을 통해 생산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노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향후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생산자와 상생의 협력관계를 구축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매시장연맹을은 전 세계 40개국 190여개 도매시장회원이 가입되어있는 국제기구이다.

도매시장연맹의 ‘마켓어워즈’는 2008년 창설되어 해마다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여 우수 도매시장에게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프랑스(금상), 한국(은상), 영국(동상), 호주(장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