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세미나 ‘토크쇼’로 틀을 깬다
창업세미나 ‘토크쇼’로 틀을 깬다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1.11.0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브라보 마이 비즈니스’ 창업토크쇼 개최

딱딱한 창업세미나는 가라 ‘창업토크쇼’로 장년실업을 타파해 보자.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는 1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장년창업센터 4층 대강당에서 ‘브라보 마이 비즈니스’ 창업토크쇼를 개최한다.

입주기업 및 서울시 예비시니어창업가를 대상하는 새로운 형태 창업세미나는 참석 희망자를 선착순 공개 모집한다.

‘브라보 마이 비즈니스 창업토크쇼’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예비 사장들이 알아야할 사업 성공법, 월 6천만 원의 대박신화를 이룬 삼순이 호두파이의 성공비결, 장년창업자들의 성공지혜 등 성공한 CEO들의 창업성공스토리와 노하우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강연 및 대담형식의 창업토크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토크쇼 강사인 홍재화 대표는 ‘무좀양말’로 유명한 발가락양말을 10년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결국 사장이 문제다>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장진갑 대표는 부부인 김이경 대표와 함께 가정식 호두파이 전문점을 오픈하여 월6천만 원의 대박성공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을 들려줄 예정이다.

양경모 대표는 국내 최초의 체험환경교육용 교재 및 교육컨설팅 전문기업을 오픈하여 모든 이들에게 체험환경교육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BA관계자는 “사업을 운영하면서 느끼고 겪는 여러 가지 생생한 에피소드 및 경험담의 공유와 질의응답을 통해 패널-참석자간 창업 준비를 위한 멘토·멘티 형성 등 상호 교류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11월 15일까지 SBA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3430-2230) 또는 홈페이지(www.sba.seoul.kr)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시장년창업센터는 강남구 봉은사로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후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