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사람이 행복한 영등포 함께 만들어요
[영등포구]사람이 행복한 영등포 함께 만들어요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12.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사회단체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영등포구는 오는 1월 5일부터 12일까지 구정참여를 희망하는 비영리 민간 단체 사업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민·관 협력을 통해 구정발전을 도모하고 사회단체의 공익활동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사업 대상은 ▲국가 안보 및 보훈의식 제고 ▲문화·체육 진흥 ▲사회봉사활동 ▲투명사회 만들기 ▲환경보전 및 선진 교통문화 ▲구민 복지 및 공동체 의식 함양 ▲기타(구정 시책사업) 등 7개 유형의 공익 활동 분야이다.

신청 자격은 공익활동을 주된 목적으로 직접 수혜자가 불특정 다수인 사업을 수행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영등포 구내에 위치하며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가능하다. 전년도 사회단체 보조금 지원단체로써 사업정산서 미제출 단체는 신청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지원사업 신청서, 단체 자기소개서, 사업계획서, 2011년 실적평가보고서, 비영리 민간단체증 사본 등 신청서류를 구비해 구 자치행정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영등포구 당산로 123)으로 제출하면 된다.

내년 3월 중에 열리는 사회단체보조금 지원 심의위원회에서 지원 대상 단체를 선정하고 심사 결과는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행복중심 영등포를 함께 만들어 나갈 역량 있는 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신청 서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http://www.ydp.go.kr)를 참고하거나 자치행정과(☎ 2670-317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