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생생한 모금현장”에서 따뜻한 손길을
[금천구] “생생한 모금현장”에서 따뜻한 손길을
  • 양재호 인턴기자
  • 승인 2011.12.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구청 광장 C&M구로금천케이블TV ‘특별 모금 생방송’진행

금천구가 '희망 2012 따뜻한 겨울보내기'사업 특별 모금에 주민들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사업홍보에 나선다. 구는 23일 구청광장에서 (주)C&M구로금천케이블 TV,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특별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모금 생방송'진행에는 지역주민, 사회단체, 기업체 등 다양한 계층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씨앤앰구로금천케이블TV(ch4)의 이웃돕기 성금 모금 특별 생방송과 함께 자선바자회,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울러 공연 중간에는 모금 및 자선바자회에 참여한 주민, 기업체 등에 대한 인터뷰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구는 ‘희망 2012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을 위해 지난 1일부터 구청 1층 통합민원실 성금․품 접수창구를 통한 오프라인 접수와 함께 온라인계좌(계좌번호:우리은행 015-176590-13-521, 예금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 금천계좌)를 통한 접수를 병행 실시하고 있다.

성금 접수는 2월 말까지 진행되는데, 이번 ‘특별 모금 생방송’ 행사는 성금 모금을 성공으로 이끄는 윤활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 관계자는 “최근 위축된 기부 분위기 때문에 성금 모금이 어려운데, 이번 모금 생방송을 통해 주민이 적극적인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가 작은 나눔으로 따듯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복지정책과(☎2627-1363)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