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희망이 묻어나는 따듯한 2012년 겨울보내기
[송파구] 희망이 묻어나는 따듯한 2012년 겨울보내기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12.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부터 3개월 간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성금 모금

뼈를 스미는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 때, 어려운 주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성금 모금에 동참해보는 것은 어떨까? 송파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난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3개월에 걸쳐 '2012년 따듯한 겨울보내기 사업'을 실시한다.

올해 목표 모금액은 작년 수준인 15억 원이다. 이를 위해 구는 지난 22일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광장에서 이웃돕기 모금의 날 행사를 펼치는 등 대대적인 모금 활동에 나섰다. 또 구는 관내 사업장과 직능단체, 종교단체 등과 연계하여 따듯한 겨울보내기 사업을 홍보하고, 각계각층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등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따듯한 겨울보내기 사업 모금에 참여하는 방법은 일반 성금 기탁과, 성품 기탁으로 나눠진다. 성금은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계좌(우리은행 015-176590-13-531, 예금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지회)로 송금한 뒤 구청 복지정책과나 각동 주민센터에 전화연락을 하면된다. 또 성품은 구청 복지정책과와 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따듯한 겨울보내기 접수창구를 통해서 기부할 수 있다.

송파구 관계자는 "이웃사랑의 실천은 어려운 일이 아니라 작은 참여에서 시작할 수 있다"며 "겨울철 더욱 소외되기 쉬운 우리 주변 이웃을 위해 따듯한 겨울보내기 사업에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