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설맞이 재래시장 행사 풍성
[관악구]설맞이 재래시장 행사 풍성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2.01.0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시장에서 할인 행사,노래자랑, 상품권 증정 등

관악구는 설을 맞아 1월 9일부터 25일까지 구내 6개 전통시장에서 ‘전통시장 설맞이 이벤트’를 연다. 신원시장에선 9일부터 13일까지 이벤트가 열리며 5만 원부터 20만 원까지 전통시장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10%에 해당하는 물품구매권(신원시장 자체 상품권)을 지급하고 12일에는 ‘깜짝 장보기’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상품권도 지급한다.

관악신사시장에서는 장을 보고 받은 공용쿠폰 30매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20일에 열리는 ‘복주머니 속 흑룡찾기’ 참여권을 주어 전통시장 상품권을 지급하고, 칼을 가져오는 주부고객에게 무료로 칼을 갈아주는 ‘주부고객 칼 갈아주기’도 펼친다.

건물 및 도로바닥 정비로 새롭게 태어난 인헌시장에서는 11일 ‘알뜰 장보기대회’를 시작으로, 12일에는 남녀노소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제기차기 대회, 13일에는 추첨을 통해 전통시장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조원동 펭귄시장에선 사과깎기, 제기차기 등을 하고 구매액 5000원 마다 1장씩 주는 추첨권을 30a 모아오는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우산, 주방용품 등을 증정한다. 서원동 상점가에서는 ‘설맞이 주민 노래 및 장기 자랑’, 삼성동 시장에서도 물품 할인행사와 20일 경품 추첨 등을 통해 전통 시장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