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구민과 함께 ‘2012 신년인사회’개최
[강남구] 구민과 함께 ‘2012 신년인사회’개최
  • 양재호 인턴기자
  • 승인 2012.01.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수)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국회의원, 주민 등 1300명 참여

강남구가 오는 11일(수) 오후 3시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2012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임진년(壬辰年)을 맞아 구민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새해의 목표를 설계할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국회의원, 시․구의원, 구민 등 1300명이 참석해 강남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한다.

이날 행사는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강남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2012년 강남 비전 선포 동영상  ▲신연희 강남구청장의 신년사  ▲이종구 국회의원과 조성명 강남구의회의장을 비롯해 John. Johnson주한 미8군 사령관의 축사가 차례로 이어진다.

또 자매결연 도시인 미국 귀넷카운티, 일본 이치카와시, 중국대련시 중산구의 새해인사 동영상과 강남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크리스티나와 강남구 외국인 명예 홍보단 2명이 보내온 축하영상 메시지가 상영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통예술의 계승발전에 정진하며 국악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는 국립국악고등학교 국악관현악단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날 신년사를 통해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지난해 강남구가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뜻 깊은 해였음을 밝히고 올해 일을 가장 많이 하는 해로 삼겠다고 말한다.

특히 올해 있을 ▲핵안보 정상회의 성공적 개최 ▲진정한‘경제1번지 강남’건설 ▲공교육 위상 제고 및 사교육비 절감  ▲아이 낳기 좋은 강남, 아이 키우기 좋은 강남 조성 ▲복지사각지대 해소  ▲쾌적하고 여유로운 명품환경도시 조성 ▲세계인이 찾는 문화로 영혼이 풍요로워지는 강남 조성 등 2012년 강남구의 비전 및 구정운영 방향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