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서울시여성발전기금 공모사업 홍보
[금천구] 서울시여성발전기금 공모사업 홍보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2.01.2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서울시와 함께 양성평등 촉진,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실시하는 '2012년 서울특별시여성발전기금 공모사업'에 관내 많은 여성단체와 비영리단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나선다.

모두 17억7000만 원의 지원규모로 실시하는 이번 공모사업은 양성평등 촉진, 여성사회 참여확대 등의 분야에 마을 단위 풀뿌리 여성단체 협력사업, 신생 여성단체 지원사업, 여성단체 공익사업 등의 유형으로 신청 할 수 있다.

신청은 서울시 소재 여성단체 및 비영리단체 또는 법인이어야 하며, 유사한 사업으로 지원받거나 단순 친목단체, 순수 종교활동 단체 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단체별로 1개 사업씩으로 중복신청은 할 수 없다.

신청접수는 오는 2월 10일까지 서울시WFNGO협력센터(http://club.seoul.go.kr/WFNGO)에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기금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은 서울특별시여성발전기금운용심의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하고, 오는 3월 19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사업에 선정되면 사업추진 약정을 체결하여 4월부터 10월까지 지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여성보육과(02-2627-14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