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토요 우수 프로그램 공모
[영등포구]토요 우수 프로그램 공모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2.03.0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까지 신청, 선정 프로그램 1000만 원 지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3월 전면 시행하는 주 5일 수업제에 맞춰 토요 우수 프로그램을 16일까지 공모한다.

공모 내용은 ▲청소년의 창의력·인성·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 ▲자기 주도 학습 프로그램 ▲체험 활동 프로그램 ▲탐구 및 체험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애향심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 등으로 지역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과정을 우선 지원 할 예정이다.

청소년 시설이나 복지시설, 교육 관련 사회적 기업 등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구청 교육지원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구비서류는 공모신청서, 사업자 소개서, 사업 계획서, 사업자 등록증 등으로 신청서 양식은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구는 5~8개의 사업을 선정해 3월 중 선정 결과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선정된 사업자에는 프로그램당 1000만 원의 사업비가 교부된다.

조길형 구청장은 “주5일 수업제 시행으로 인한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우수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시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는 토요 원어민 영어교실, 농촌 생태체험,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 통기타 교실, 수화교실 등 130여개의 주5일 대비 프로그램을 확정해 이달부터 운영에 들어간다.

문의. 영등포구 교육지원과 (02-2670-4162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