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무대인사 '깨알여신' 인증 '애교 만점'
한가인, 무대인사 '깨알여신' 인증 '애교 만점'
  •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 승인 2012.03.2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명필름 트위터

배우 한가인이 '깨알여신'이라고 인증하는 귀여운 매력을 과시했다.

한가인은 지난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건축학개론'(감독 이용주) 무대인사에 배우 이제훈과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가인은 검은색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려 청순함이 물씬 풍겼으며, 빨강색, 흰색의 줄무늬 상의를 입어 발랄한 매력까지 더했다.

한가인은 "안녕하세요. '깨알 여신' 한가인입니다. 이 조합도 상당히 괜찮지 않나요? 다음에 꼭 한번 인사드릴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옆에 있는 이제훈을 쳐다봤다.

이어 "아직 시작 전이니깐 영화 재밌게 관람해주시고 주변 분들에게도 많이 이야기 해주셨으면 좋겠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서 많이 올려주시고 좋은 소문 많이 내주세요"라며 "한 번더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 번 아니고 열 번도 볼 수 있겠다", "한가인 정말 '깨알여신'이야", "요즘 한가인 매력, 예능감 폭발", "한가인 흥해라", "이제훈씨와 조합도 괜찮네요!다음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가인 이제훈 수지 엄태웅이 출연한 영화 '건축학개론'은 대학시절 서로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간직한 두 남녀가 시간이 흐른 후 다시 만나 새로운 감정을 쌓아간다는 이야기로 지난 22일 개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