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토콘’ 노사연-이소라, 인생 최고의 남자 주병진과 재회
‘주병진 토콘’ 노사연-이소라, 인생 최고의 남자 주병진과 재회
  •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 승인 2012.03.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엔

1990년대 당대 최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병진의 명 파트너로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노사연, 이소라가 한자리에 모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에서는 90년대 주병진과 함께 대한민국 예능 역사를 이끄는데 한 획을 그었던 노사연, 이소라가 출연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그때 그 시절 사연을 밝힐 예정이다.

노사연과 이소라는 MC 주병진이 ‘주병진 토크 콘서트’로 컴백할 당시 시청자가 가장 보고 싶어 하는 게스트로 가장 많은 섭외요청이 들어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1990년대 주병진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배워봅시다’, SBS ‘주병진쇼’의 ‘시청자 아이디어’를 보며 그동안 방송에서 밝히지 못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숨은 비화를 공개했다.
 

또한 이소라가 진행한 ‘시청자 아이디어’ 코너에서 기발한 발명품 중에서도 ‘침 튀김 방지용 헬멧’을 보며 주병진은 “노사연 씨랑 말하면 샤워하는 기분이야”라고 노사연에게 적극 추천하기도 했다.

이에 노사연도 인정하며 써보려 했지만 결국 머리에 안 맞는 헬멧을 멀리 던져버려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밖에도 주병진과 오랜 시간을 함께한 그녀들이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주병진의 모든 비밀과 주병진이 말하는 그녀들의 숨은 비화, 주병진, 노사연, 이소라의 오묘한 관계의 진실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11시 15분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