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제 4기 부자공감 아카데미 운영
[중구] 제 4기 부자공감 아카데미 운영
  • 조현정 기자
  • 승인 2012.04.0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6일~6월14일 8주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9일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자녀를 창의적ㆍ자기주도적인 미래형 교육 인재로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 4기 부자공감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인제대학교 한국어문화교육원과 함께 운영하는 부자공감 아카데미는 오는 4월 26일~6월 14일 8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11시30까지 90분간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영선(한국청소년상담원 상담팀장), 이범(서울시교육청 정책보좌관), 송지희(큐이디 부모학교 연구위원), 강사진들은 차인준(인제대 교수), 이영숙(좋은나무성품학교 대표), 백수경(인제대 교수) 등이 자녀와 행복한 관계를 만드는 소통, 행복한 성공자를 키우는 좋은 성품 리더쉽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김승현(영어사교육포럼 부대표), 이소영(독서교육연구회 책마루 회장) 등은 ▲아깝다! 영어 헛고생 ▲우리 아이 맞춤 독서법 등에 대해 들려준다.

‘부자공감 아카데미’는 중구에 거주하거나 중구 소재 학교에 다니고 있는 초ㆍ중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아카데미 수료자는 인제대학교 총장 및 한국어문화교육원 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13일까지 선착순으로 150명을 모집하며 문의나 신청은 중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e-lifelong.junggu.seoul.kr), 전화는 구청 평생교육팀(3396-4672)에 하면 된다. 수강료는 1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