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버블샷2 13kg 드럼세탁기 출시
삼성 버블샷2 13kg 드럼세탁기 출시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2.05.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고·김치냉장고에 이어 세탁기 패밀리룩 구현
▲ 삼성전자가 메탈 디자인의 냉장고 등과 패밀리룩을 구현하는 드럼세탁기를 새로 내놓았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대용량 드럼세탁기(15~17kg)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13kg 신제품 드럼세탁기를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버블샷2 드럼세탁기는 세제를 고운 거품으로 만들어 옷감에 빠르게 침투시키는 버블과, 세탁과 헹굼을 할 때 위에서 아래로 강력하게 쏴 주는 두 개의 워터샷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세탁력을 획기적으로 높여 잘 지워지지 않는 오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신제품 13kg 버블샷2 드럼세탁기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에 적용된 메탈 디자인 패턴을 전면 강화유리 도어에 채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버블샷2 13kg은 허리사랑 수납함, 터치 버튼이 적용된 경사 조작부, 슬라이딩 세제함 등 주부들의 편의성을 위한 기능을 채택했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삼성 버블샷2는 삼성전자의 기술력이 집약되었으며 냉장고, 김치냉장고와 함께 패밀리룩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며 “매년 진화하는 기술력으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13kg 두 모델로, 출고가는 139만 9000원~154만 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