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어린이대공원서 ‘가을축제 문화공연’
서울 어린이대공원서 ‘가을축제 문화공연’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0.10.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6·29~31일 능동 숲속의무대·열린무대서 클래식 공연·어린이 축제 등
서울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와 열린무대에서는 오는 15~16일과 29~31일 클래식공연·어린이 축제 등 ‘가을축제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 능동 숲속의 무대.   ⓒ서울시 제공
능동 숲속의무대에서는 15일(금) 오후 7시에 ‘서울팝스의 힐링음악 콘서트’가 열리고, 16일(토) 밤 6시에는 ‘서울팝스의 딜리셔스 스트링앙상블’ 연주회가 진행된다.

‘서울팝스의 힐링음악 콘서트’에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 50인조 외에 JK김동욱과 팝페라歌가 출연해 ‘축배의 노래’, ‘한오백년과 칠갑산’, ‘향수’, ‘서른 즈음에’ 등 15곳을 들려준다. ‘서울팝스의 딜리셔스 스트링앙상블’에서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모차르트의 ‘디베르티멘토 1번’, 멘스존의 ‘Song without words’ 등 8곡을 연주한다.

▲ 열린무대.   ⓒ서울시 제공
열린무대에서는 29일(금) 오후 7시에 ‘가을밤의 음악여행’이 열리고, 30일(토) 오후 5시에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을’이 진행되며, 31일(일) 오후 1시 30분에는 ‘가을 단풍 어린이 축제’가 펼쳐진다.

‘가을밤의 음악여행’에서는 클래식, 재즈, 퓨전국악, 밴드, 가요 등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을’에서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찍기, 어린이뮤지컬, 비보이 댄스파티 등이 진행된다. ‘가을 단풍 어린이 축제’에서는 어린이 꿈동산스타킹 대회, 마임공연, 비누방울 체험, 피에로 아저씨와 풍선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 광진구 능동 18번지에 위치한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 1번 출구로 찾아가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