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몬스터'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최다조회수 기록
빅뱅 '몬스터'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최다조회수 기록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2.06.04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의 신곡 ‘몬스터(MONSTER)’ 뮤직비디오가 역대 최단기간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빅뱅의 ‘몬스터’는 4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기준 3,013,554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뿐 아니라 T.O.P 200만, 지드래곤 160만, 태양 94만, 승리 88만, 대성 48만 등 앞서 공개된 멤버 별 티저 영상 조회수 또한 약 59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지금껏 국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뱅의 ‘몬스터’는 멤버 각자의 개성에 맞게 ‘몬스터’ 캐릭터를 새롭게 재해석하면서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그룹답게 스타일리쉬함도 놓치지 않았다는 평을 끌어냈다.

특히 후반작업에만 한 달 가량 공을 들인 특수효과는 영화와 같은 영상미로 5분 가까이 되는 러닝타임을 느끼질 못 할 정도로 몰입하게 만든다.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음원 역시 눈에 띄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공개되자마자 전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스페설 에디션 ‘스틸얼라이브(STILL ALIVE)’에 수록된 신곡 모두 1위부터 5위에 올랐다.

한편, 현대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 음반은 오는 6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