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뮤지컬 '헬로 코코몽' 보러오세요~
영어 뮤지컬 '헬로 코코몽' 보러오세요~
  • 이계덕 기자
  • 승인 2012.06.1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금)부터 예매 시작, 이달 말까지 30% 할인 혜택
▲ 헬로 코코몽 공연사진.[사진=(주)엔티라이브 제공]

코코몽 친구들과 함께 유쾌한 노래와 율동으로 영어를 배우는 애니메이션 ‘헬로 코코몽’이 영어 뮤지컬로 재탄생 했다. 영어뮤지컬 ‘헬로 코코몽’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오는 7월 28일(토)부터 8월 19일(일)까지 공연된다.

‘헬로 코코몽’ 은 뮤직비디오 형태를 빌려 춤과 노래를 통해 영어와 친해지는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010년 방영 당시 7년 만에 EBS 최고시청률을 갱신(3.04%)했다. 또 2010년 대한민국애니메이션대상 수상, 2010 대한민국 슈퍼캐릭터 Top 5 선정에 이어, 해외 11개국에 진출했다.

코코몽 영어뮤지컬 “Hello Cocomong"은 토크쇼의 형식을 입혀, 어린이 게스트의 고민을 듣고 환상의 세계 모험 속에서 해결하는 특별한 이야기 구조로 펼쳐진다. 사회자는 외국인 배우 또는 전문 영어강사를 기용했다.

티켓예매는 이달 15일(금)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진행되며 30일(토)까지 예매자에 한해 전좌석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공연을 연출한 연출 홍상모 감독은 11일(월) 서울타임스와 통화를 통해  "헬로코코몽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교육적인 부분과 교훈적인 부분을 어떻게 만족시킬것인지 고민했다"며 "아이들에게 생소한 영어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리얼토크쇼에 외국인 또는 영어강사 사회자를 출연시켜 즐기면서 배울수 있도록 작품을 구성 구성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