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카메라 NX1000, 패션브랜드와 만나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1000, 패션브랜드와 만나다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2.06.2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공동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제공]

컨이 필수”라며 “에너지 효율이 높지 않은 구형 에어컨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보상판매는 놓쳐서  안 될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카메라 NX1000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제일모직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 세컨즈(8ight seconds)와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화이트,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칼라의 스마트 카메라 NX1000와 젊고 역동적인 패션브랜드 에잇 세컨즈의 공동화보를 촬영, 6월말부터 온라인과 매장 제작물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7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 쇼윈도우에 스마트 카메라 NX1000을 에잇세컨즈 의상과 함께 전시, 에잇세컨즈 의류를 착용한 모델들이 매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삼성 스마트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이색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마트 사진관을 운영,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메일과 페이스 북 등으로 바로 전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How to live SMART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패션 브랜드와 협업으로 카메라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것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삼성 스마트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체험 부분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