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앞 아트페이, 공식 홈페이지 정식 오픈
홍대 앞 아트페이, 공식 홈페이지 정식 오픈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2.07.13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미술·퍼포먼스… 감상에서 구매까지 원스톱 해결
▲ 조성배 작 <내 마음의 여섯가지 알레고리>

홍대에 위치한 문화예술콘텐츠업체 (주)아트페이가 최근 공식 홈페이지(www.artpay.kr)를 정식 오픈, 더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정보를 제공하게 됐다.

그동안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아트페이를 만날 수 있어 아쉬워했던 많은 이들이 크게 반기고 있다. 아트페이 홈페이지에서는 신진예술가의 음원, 이미지, 동영상 포트폴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감상 뿐만 아니라 구매까지 논스톱으로 가능하다. 미술, 음악, 패션 등 모든 예술 분야를 다루고 있어 신선한 예술콘텐츠에 목마른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아트페이는 지난달 29~30일 양일간 홍대 ‘요기가 표현 갤러리’에서 두 번째 기획 <1,3 PROJECT>를 진행했다. 주목받는 신인작가 3인(강희영·유진숙·조성배)의 작품과, 실력파 어쿠스틱밴드 ‘빨간의자(수경·최정호·강주은·이보경)’의 공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었다. 

아트페이 아트디렉터 소동호 팀장은 “미술과 음악 등 예술 전 분야의 경계를 허물어, 대중에게 문화예술이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실 바란다”며 “7,8월 말에 있을 전시 공연은 더 알차게 꾸밀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트페이는 오는 25~28일(토) 4일간 ‘요기가 표현 갤러리’에서 세 번째 프로젝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후기와 영상은 아트페이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